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01년생 걸그룹 연습생 류혜빈 노출 사건 원본 무삭제 BJ (825Y,류혜빈S캠,류혜빈S방,류혜빈S방송,836Y원본)

  아까 실검 떴었던

99년생 걸그룹 연습생 류혜빈 사건입니다

7259HS- 사건 요약 -AB9354
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왔던
01년생 걸그룹 연습생이
야.캠 BJ로 활동하는게 발견되서 실검 뜸
EW8772(얼굴 보면 다들 누군지 알듯)2746DS원본
올누드로 방송하는등 수위가 엄청쎄서
원래 팬이었던 사람들이 배신감 느끼고
인스타 몰려가서 엄청 욕하는데도
아랑곳 않고 쿨하게 인스타 탈퇴 후
가명까지 써가면서 자.진.해.서 방송중
(심지어 여.캠 하는 방송국중에
수위가 가장 강한 방송국이고
.프.로.급 와꾸인 애들만 모여서
방송하는곳임ㅋ 즐찾 꼭 해두시길ㅋㅋ)

지금 별풍 천원어치만 받고도
알몸으로 제로투 추고있음ㄷㄷ
수위 미쳤다 진짜ㅋㅋ
현재도 (6월18
일) 방송중
(당연히무료.아이디 없으신분은
아이디/비번 두가지만 적으면 가입됨
)
직스샷↓

댓글

  1. 댓글 보고 온 사람 손ㅋ
    꼭봐라 얘 몸매랑 수위가 진짜 넘사벽ㅋㅋ

    답글삭제
  2. 나름 유명한앤데 왜 저런일을할까..
    박얘쁜 이후 가장 충격적이닼ㅋ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3. 나 얘랑 같은 고등학교 나옴ㅋㅋ
    얘 솔직히 이쁜건 맞는데..
    고딩때부터 연예인할거라고 개깝치고 다니고 싸가지 ㅈㄴ 없고 역대급 관종이었음ㅋ

    답글삭제
  4. 얘 티비에도 나왔던애 아닌가? 며칠전에도 실검뜨고 그러더만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걔 맞음 실검도 이 사건 때문에 떴던거..ㅋㅋ
      이거땜에 소속사에서 짤렸대요 ㅋ
      원래 내년에 데뷔하기로 되있었는뎈ㅋㅋ 이쁘긴한데 멍청한듯..ㅋ

      삭제
  5. 참고로 저기 수위 제일 쎈 방송국임 다들 즐찾해둬라ㅋㅋ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